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서래마을 맛집]_서래분식

by letsPraise 2024. 3. 12.
반응형

설레이는 마을 '서래마을'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곳에는 분식집이 유일합니다. 

물론 김밥집은 두어군데 있지만요. 떡볶이는요. 유일합니다. 

누가 프렌차이즈 하나 열면 절반은 갑니다. ㅋㅋㅋ

 

서래분식은 다 맛있습니다. 손맛이 장난 아니십니다. ㅎㅎ

2차선 길건너에는 스타벅스가 위치하고, 옆 건물에는 리옹카페가 있습니다. 

분식후 아아한잔?ㅋ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

 

매장안에는 8개의 테이블이 존재합니다. 

보기만해도 시끌벅적해보입니다.ㅎㅎㅎㅎ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영어메뉴판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메뉴판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벽면

이 다채로운 포스트잇을 보라

언제적포스트잇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메모장안에는 그들의 추억이 담겨있다.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포스트잇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포스트잇
서래마을맛집_서래분식_포스트잇

CN찜질방

스타벅스

서래분식

아마도 이 세곳이 코스였을것같은 느낌이 포스트잇을 통해 알 수 있었다 ㅎㅎ

 

맛평가

더보기

여기는 분식집입니다. 감히 맛평가를!?ㅋㅋ

다 맛있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서래마을에서 분식을 찾는다면 이곳입니다. 서래분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