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539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요즘에 알리익스프레스 핫합니다.그리고 테무도 핫하죠.이거 떼다가 한국에서 가격 붙여서 팔고 싶은 분들 많을겁니다. '한국과 중국이 맺은 FTA'때문에 가능한 가격이라고 하던데 말이죠.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이건 7일배송이 아닌 제품이였거든요. 14일은 걸린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오긴왔습니다. 개봉해봅니다.    제품받고 충전해보니 충전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피부가 조금 까슬하긴한데 작동이 되긴합니다만뚜껑을 열어보니 칼날이 안보입니다? 어떻게 깎이는거지 ㅋㅋㅋ 그래도 사무실에 두고 잠깐씩 쓰기에는 좋습니다. 7500원 입니다. 배송비 무료.지금은 15000원대로 올라가있네요. 하여튼 정말 저렴.. 2024. 4. 27.
내 진정 사모하는 (찬송가 88장) Eb-E E-F F 내 진정 사모하는 (찬송가 88장) Eb-E E-F F 1절내 진정 사모하는 친구가 되시는 구주 예수님은 아름다워라산 밑에 백합화요 빛나는 새벽별주님 형언할 길 아주 없도다내 맘이 아플 적에 큰 위로되시며 나 외로울 때 좋은 친구라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2절내 맘의 모든 염려 이 세상 고락도주님 항상 같이 하여 주시고시험을 당할 때에 악마의 계교를 즉시 물리치사 나를 지키네온 세상 날 버려도 주 예수 안 버려 끝까지 나를 돌아보시니주는 저 산 밑에 백합 빛나는 새벽별 이 땅 위에 비길 것이 없도다 3절내 맘을 다하여서 주님을 따르면 길이길이 나를 사랑하리니물 불이 두렵잖고 창 검도 겁 없네 주는 높은 산성 내 방패 .. 2024. 4. 27.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D D-E E E-F F F-G G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D D-E E E-F F F-G G [ Verse]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우리 가운데 계신 주님 그 빛난 영광 고난을 덮고 그 찬송 온 땅 가득해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찬송 가운데 서신 주님 주님의 얼굴은 온 세상 향하네 권능의 팔을 드셨네[ Chorus ]주의 영광 이곳에 가득해 우린 서네 주님과 함께 찬양하며 우리는 전진하리 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Bridge ] 하늘 아버지 우릴 새롭게 하사 열방 중에서 주를 섬기게 하소서 모든 나라 일어나 찬송 부르며 영광에 주님을 보게 하소서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든 열방 주 볼 때까지) D D-E E E-F F F-G G악보다운받으러 가기편곡악보 -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모.. 2024. 4. 27.
하나님의 약속(여호와는 너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하며) A Bb B C 하나님의 약속(여호와는 너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하며) A Bb B C 1절​하나님의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네내가 이 자리에 선 것도 주의 부르심이라하나님의 부름심에는 결코 실수가 없네나를 부르신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믿네​2절​작은 나를 부르신 뜻을 나는 알 수 없지만오직 감사와 순종으로 주의 길을 가리라때론 내가 연약해져도 주님 날 도우시니주의 놀라운 그 계획을 나는 믿으며 살리​Chorus​날 부르신 뜻 내 생각보다 크고날 향한 계획 나의 지혜로 측량 못하나가장 좋은 길로 가장 완전한 길로 오늘도 날 이끄심 믿네 하나님의 약속(여호와는 너에게 복을 주시기를 원하며) A Bb B C악보 다운받으러 가기편곡악보 - 하나님의 약속(여호와는 너에게 복을 주시기.. 2024. 4. 27.
주 은혜임을 F G F-G 마커스,악보 주 은혜임을 F G F-G 마커스,악보 주 나의 모습 보네상한 나의 맘 보시네주 나의 눈물 아네홀로 울던 맘 아시네주 사랑 내게 있네그 사랑이 날 채우네주 은혜 내게 있네그 은혜로 날 세우네세상소망 다 사라져가도주의 사랑은 끝이 없으니살아가는 이 모든 순간이주 은혜임을 나는 믿네 주 은혜임을 F G F-G 마커스,악보 다운로드하러 가기편곡악보 - 주 은혜임을 F G F-G 마커스,악보 (예배자.com) 편곡악보 xn--2h3b13pw7a.com  #예배자닷컴#악보#화음#찬양팀#커뮤니티 2024. 4. 27.
내돈내산_장안동 BK볏짚 우대갈비 장안동에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맛집을 찾던도중에우대갈비!!?우대갈비라하면 소갈비인데 그 맛나는 볏짚에다가 !?당장 달려갔습니다. 그런데.. 빌딩 1층인것을 보아하니.. 맛집스럽지는 않았습니다. ㅠㅠㅋ그래도 배가 고프니 들어가봅니다. 주차는 문의하시면 바로 앞에 꼬깔콘치워서 주차시켜주시고, 옆에 주차장이 있다고 하시네요 1시간 무료랍니다. 아니.. 잠깐만.티비에 몇번을 나온거지..어마어마하구만유.. 볏짚으로 1300도 이상 고온화력으로 BK소특갈비를 초벌할때 특유의 향이 스며들면서 고기의 잡내 및 누린네를 잡아주고 쫄깃한 맛과 풍미를 체험할 수 잇습니다. 볏짚은 바실러스 균이 함유되어 고초균이라고 불리는 이균이 소화되기 쉬운 아미노산을 만들어 위에서도 죽지 않고 장까지 살아남아.. 2024. 4. 25.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찬송가 406장) | 알토,테너,악보,화음,싱어,보컬,연습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찬송가 406장) | 알토,테너,악보,화음,싱어,보컬,연습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406장 알토 https://youtu.be/JZO2Wyzn_qQ 테너 https://youtu.be/8UqUhB2wMxI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과 풍랑 일어도 안전한 포구 폭풍까지도 다스리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 주의 영원하신 팔 함께 하사 항상 나를 붙드시니 어느 곳에 가든지 요동하지 않음은 주의 팔을 의지함이라 ​ 세상 친구들 나를 버려도 예수 늘 함께 동행함으로 주의 은혜가 충만하리니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 나의 믿음이 연약해져도 미리 예비한 힘을 주시며 위태할 때도 안보하시는 주의 영원한 팔 의지해 ​ 능치 못한 것 주께 없으니 나의 일생을 주께 맡기면 나의 모든 .. 2024. 4. 21.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 때) G Ab A Bb B C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 때) G Ab A Bb B C 날이 저물어 갈 때 빈들에서 걸을 때 그때가 하나님의 때 내 힘으로 안될 때 빈손으로 걸을 때 내가 고백해 여호와이레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우리 모인 이곳에 주님 함께 계시네 누리네 아버지 은혜 적은 떡과 물고기 내 모든 걸 드릴 때 모두 고백해 여호와이레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주께 아끼지 않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 주가 일하시네 신뢰하며 걷는 자에게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 때) 악보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편곡악보 - 주가 일하시네(날이 저물어 갈.. 2024. 4. 21.
동행(손경민) | 알토,테너,화음,악보,연습,싱어,보컬 https://youtu.be/toCZ3RtgJiM 위는 동행 화음연습이 가능한 링크입니다. 내가 걸어온 길 길고도 짧은 길 내 힘으로 걸어 온 줄 알았는데 여기까지 온 것도 주가 동행함이라 주님 나와 동행하심이라 때론 험한 길에서 폭풍우를 만나고 때론 가시 밭 길에서 고난을 당하나 주님 동행하시니 나는 두려움 없네 주님 나와 동행하심이라 할렐루야 주 동행하시네 할렐루야 주 동행하시네 험한 골짜기도 나 두려움 없네 주님 나와 동행하심이라 주 너를 지키리 아무 때나 어디서나 주 너를 지키리 늘 지켜주시리 할렐루야 주 동행하시네 할렐루야 주 동행하시네 그 나라 갈 때까지 나를 붙드시네 주님 나와 동행하심이라 주님 나와 동행하심이라 동행(손경민) 악보 Bb 다운받으러 가기 화음연습 - 동행(손경민) | 알토,.. 2024. 4. 21.
[항암일지] 국립암센터 핸드폰 어플이 변경되었습니다. [항암일지] 국립암센터 핸드폰 어플이 변경되었습니다. 병원 이용이 더욱 빠르고 편리해집니다 보다 더 쉽고 유용해진 국립암센터 모바일 앱 이전의 어플보다 1. 속도가 빠르다. 2. 불편했던 슬라이드가 없어졌다 3. 늦은 반응의 어플이였으나 지금은 빠르다 어플이 달라지니, 병원분위기도 새로워진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국립암센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24. 4. 17.
[항암일지] 나의 1일 식단구성은? / 건강을 위한 식품선택방법 / 식품구성자전거 나의 1일 식단구성은? / 건강을 위한 식품선택방법 / 식품구성자전거 약물항암3차, 수술, 약물항암3차를 진행한 후에 표적항암치료를 시작하는것이 보통의 순서입니다. 그런데 표적항암치료를 시작하게 되면, 그간 쌓였던 약의 독성과, 표적항암치료제인 니라파립(제줄라)이 체내에 있는 백혈구수치와 절대호중구수를 기준치 이하로 떨어뜨립니다. 그래서 백혈구와 호중구를 높이려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데, 주사로 해결하는 것이 아닌 식사와 무리한운동을 통해 백혈구 수치를 올려야만 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건 잘때 생성되는 백혈구입니다. 그래서 열심히 운동하고 잘 먹고 잘 자면 건강해지게 됩니다. 건강을 위한 식품 선택 방법 식품구성자전거란? 건강을 위해 균형 있는 식사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 몸에 필.. 2024. 4. 17.
조혈모세포 기증_희망의씨앗(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 조혈모세포란 무엇일까요? 조혈모세포는 혈액을 만드는 어머니 세포라는 뜻으로 적혈구 • 백혈구 혈소판을 만들어 내는 줄기세포이며 골수와 말초혈, 제대혈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조혈모세포 기증으로 조혈모세포에 이상이 생겨 정상적인 혈액을 만들어내지 못하는 백혈병 · 재생불량성빈혈 등의 난치성 혈액종양 환우들에게 새 생명을 드리게 됩니다. 조혈모세포 기증이 왜 필요한가요? 백혈병이나 혈액암 환우들은 항암제나 방사선 등으로 자신의 병든 조혈모세포를 모두 소멸시킨 후 타인의 건강한 조혈모세포를 공급받으면 완치될 수 있습니다. 조혈모세포 이식은 환우와 기증자의 조직적합성항원(HLA)형이 일치해야 하는데 환우와 기증자간 HLA형이 일치할 가능성은 부모와는 5% 이내, 형제 자매 간에는 25% 이내, 타인과의 확률은 .. 2024. 4.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