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삼호가든사거리 #반포

by letsPraise 2024. 2. 28.
반응형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삼호가든사거리 #반포

영양센터 반포점

 

몸을 보신하고 싶을 때

삼계탕이 생각날 때

우리는 이곳으로 향합니다. 

이름하여..

'영양센타'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무슨 연구소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삼계탕 맛집입니다. 

아하! 통닭 맛집이기도 합니다. ㅎㅎ

반포맛집_영양센터
반포맛집_영양센터

그렇습니다. 

이제 들어가서 먹어봐야 하는데

진핏? 더 트리니티 스파?

잘못읽으면 삼계탕 한그릇에 13만 7천원인것만 같습니다. ㅋㅋ

통닭 삼계탕 전문 60년 전통의 영양센타입니다.

 

반포맛집_영양센터 메뉴판
반포맛집_영양센터 메뉴판
반포맛집_영양센터 메뉴판
반포맛집_영양센터 메뉴판

메뉴판이 아담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반포맛집_영양센터 기본반찬

깍두기가 전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괜찮습니다. 먹어봐야 압니다.

 

반포맛집_영양센터 포스터

내부에 있는 이 포스터 한장에 많은 철학이 들어있는듯합니다. 

ㅋㅋㅋ 우리는 포스터를 보면서. 신호등이 바뀌어서 녹색불이 되어 출발하듯이

이제 우리도 녹색불이 가득차게 될것이라며 '해석학'의 미학이.. ㅋㅋ

반포맛집_영양센터 내부
반포맛집_영양센터 장학회

역시 맛집은 이러한 당당함이 있어야 제맛입니다. 

장학회라니요!!!!

반포맛집_영양센터 내부
반포맛집_영양센터 영양센타 본점
반포맛집_영양센터 물티슈

명동본점, 대치역점(역삼역 은마아파트 뒤), 압구정점(갤러리아 백화점 앞), 여의도점, 분당점(서현역), 반포점, 방배점, 청량리점

이 있습니다. 1960년부터 시작되었군요!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먹어봅시다. 맛이 어떤지...

 

맛평가

더보기

너무나 쫄깃, 담백, 맛있고, 행복합니다, 배부르고, 즐겁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오늘도 배부르게 몸보신 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