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서래마을 맛집]_ 서래청국장 #찐맛집

by letsPraise 2024. 3. 6.
반응형

서래마을은 프랑스인들이 정착하면서 아직까지 서울에 외국인마을로 유명해진 곳입니다.

그래서 프랑스음식, 인도음식 등의 맛집이 많죠. 

하지만 여기에서 기가막힌 집을 찾았습니다. 생긴지 얼마안된 점포입니다. 

'서래청국장' 

일단 들어가봅니다.

 

서래청국장 입구
서래청국장 메뉴
서래청국장 메뉴

 

서래청국장 10000원

이걸 시키고 수육셋트 10000원

이렇게 시켜먹으면 둘이서 먹기에 아주 좋겠습니다.

 

서래청국장 1인분을 시켜봅니다.

서래청국장 1인상
서래청국장

아주 훌륭합니다.

일단 냄새와 비주얼을 보니 심상치 않습니다.

이거슨!! 웰빙!!!

직접 요리하시고 반찬까지 심지어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정말입니다... 진짜네요..

 

서래청국장 내부
서래청국장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찬까지 싹다 비웠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서래청국장 메뉴

 

어쩐지 나오면서 보니까 이런 종이가 붙어있습니다.

서래청국장

서래청국장은 사장님이 직접 다 만드신다고 적혀있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사장님이 밥 더 주냐고 물으시고, 다음에 또오라고 하시고, 정말 어머니의 손맛입니다.

'100% 국산콩 직접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는
서래청국장
서래청국장의 청국장은 100% 국산콩으로 3일간 띄운 후 고추가루와 소금으로 밑간을 하고 직접 빻아 만들고 있습니다.
서래청국장의 비법은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한 어머니의 손맛입니다.'

 

 

네, 다음에 또 올게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현대인들은 너무 자극적인 음식만 먹기에 속이 불편할 때가 많은데

'서래 청국장'에서 속을 다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맛평가

더보기

이건 뭐 어마어마한 웰빙음식입니다. 맛보면 압니다. 속는셈치고 한번 가보세요. 정말 순한맛 그대로이고, 청국장이라서 그런지 속도 편안하고 아주 좋습니다. 

재방문의사 15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