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야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by letsPraise 2024. 4. 27.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_면도기
알리익스프레스_면도기

 

요즘에 알리익스프레스 핫합니다.

그리고 테무도 핫하죠.

이거 떼다가 한국에서 가격 붙여서 팔고 싶은 분들 많을겁니다. 

'한국과 중국이 맺은 FTA'때문에 가능한 가격이라고 하던데 말이죠.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이건 7일배송이 아닌 제품이였거든요. 

14일은 걸린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오긴왔습니다. 

개봉해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_면도기
알리익스프레스_면도기

 

제품받고 충전해보니 충전이 잘 되는?것 같습니다. 

사용해보니 피부가 조금 까슬하긴한데 작동이 되긴합니다만

뚜껑을 열어보니 칼날이 안보입니다? 어떻게 깎이는거지 ㅋㅋㅋ

 

그래도 사무실에 두고 잠깐씩 쓰기에는 좋습니다. 

7500원 입니다. 

배송비 무료.

지금은 15000원대로 올라가있네요. 

하여튼 정말 저렴하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