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반포,신논현 맛집] 부엉이 집밥뷔페

by letsPraise 2024. 5. 2.
반응형

[반포,신논현 맛집] 부엉이 집밥뷔페

서울반포1동 우편취급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경부고속도로 초입이며, 사평역과 신논현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작고 허름합니다. ㅎㅎ 지하1층에 있습니다. 

1인분에 1만원 10장을 사면 1장 무료 싸비쓰~!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들어가봅시다~

 

 

아니 이것은 리본플레이스!!!!

음식점을 운영하시며 누군가를 돕는다는 것은 상당히 버거운 일이 될 수 도 있습니다만

부엉이 식당은 뭔가 다르군요!!

 

부엉이 집밥뷔페

드디어 키오스크로 구매를 시작합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바로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식뷔페의 이 맛은 정말 따봉

 

부엉이 한식뷔페

아울쥔장이 뭐지 하다가..

부엉이를

  • owl

영어로 아울이라고 하니까...

고개가 끄덕끄덕 ㅋㅋㅋ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아니. 근데...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여기 부엉이에 진심이예요!!!!

부엉이 매드 홀릭 오마이가쉬!!!

전부 부엉이였어...

부엉..

아울...

 

ㅋㅋㅋ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오늘의 메인 반찬은 돈가스와 매콤제육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거기에 쌈채소.. 꿀꺽..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밥은 잡곡밥과 흰쌀밥..꿀꺽..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마지막 코너는 국수 코너와 국코너 입니다. 꿀꺽..ㅋㅋ

식사를 다 하시고 나면 식혜와 커피와 물을 마실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져있네요

 

반포, 신논현 맛집 부엉이 한식뷔페

 

서울 한복판에서 만원에 집밥한식뷔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사실 반포에 한군데 더 있는데 거기는 나중에 소개할게요)

 

부엉이 한식뷔페 좋습니다. 

맛평가를 놓칠 순 없져

 

맛평가

더보기

재방문의사 80%

맛나게 소개해놓고 왜 이러냐구요?ㅋㅋ 

음식이 전반적으로 짜요. ㅋㅋ 이게 가장 큽니다. 

그래도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눈과 입을 즐겁게 합니다. 함께 가신분들 2번은 기본적으로 떠먹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주차공간이 없고, 어설픈위치라서 뭔가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추천은 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