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상 #여긴 찐입니다

by letsPraise 2024. 5. 8.
반응형

마장호수 둘레길이 생기고 나서 출렁다리도 즐겁습니다

반바퀴 도는데 40여분 천천히 돈다 생각하면

아주 적절한 사이즈입니다.

물론 가운데 출렁다리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ㅎㅎ

마장호수
마장호수

아니 이렇게 물고기가...... 잉어인가요.

이렇게 깨끗하게.... 헐..

 

마장호수

출렁 출렁 출렁대는 가슴안고~~

정말 다리가 흔들흔들하지만, 다들 말씀하시기로는ㄴ

원주가 더 스릴있고 멋있고 높다~~라고 들 하시네요 ㅎㅎ

 

마장호수

분명 러버덕이 있는데, 왜 저 구석에 고개를 숨기고 있는지 ㅠ

이쪽으로 와바바~~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맛집을 찾아 헤맸습니다만

정말 이 집은 찐입니다.

'옛날밥집'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_메뉴판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일반 메뉴들도 있는데

우리는 오늘 한방백숙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략 3~4인분이라고 하시는데

제가 보기엔 4인분입니다. 엄청 많이 주십니다. 후...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

이런게 걸려있어서 절다니시는줄 알았더니

교회다니신다고해서 충to the 격 ㅋㅋㅋ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

예약하면, 기본 반찬이 준비됩니다. 

그런데 꼭 예약하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시골닭을 직접 잡으시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사장님의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오셔서 설명하시는데 화이팅 넘치십니다 ㅋㅋ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_한방백숙
마장호수 맛집_옛날밥집

여기서 잠깐 보고 가셔야 할게 있습니다. 

바로 '김치포기'입니다. 

와.. 저렇게 준다고? 물론 가위로 잘라먹어도 되겠지만

손으로 찢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으엉 맛나 ㅠㅠ

배불러서 정말 남겨서 싸달라고 했습니다. 

노각도 너무 맛있었어요

 

 

맛평가

더보기

재방문의사 200%

정말 다음에 또 오고 싶고, 닭볶음탕도 먹어보고싶고,

사장님이 음식에 진심이셔서, 정말 맛나더라구요

꼭 방문해보세요. 다른데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