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4/0228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삼호가든사거리 #반포 반포맛집_영양센터 #삼계탕 #삼호가든사거리 #반포 영양센터 반포점 몸을 보신하고 싶을 때 삼계탕이 생각날 때 우리는 이곳으로 향합니다. 이름하여.. '영양센타'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무슨 연구소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삼계탕 맛집입니다. 아하! 통닭 맛집이기도 합니다. ㅎㅎ 그렇습니다. 이제 들어가서 먹어봐야 하는데 진핏? 더 트리니티 스파? 잘못읽으면 삼계탕 한그릇에 13만 7천원인것만 같습니다. ㅋㅋ 통닭 삼계탕 전문 60년 전통의 영양센타입니다. 메뉴판이 아담합니다. 그런데 가격이 후덜덜합니다. 깍두기가 전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괜찮습니다. 먹어봐야 압니다. 내부에 있는 이 포스터 한장에 많은 철학이 들어있는듯합니다. ㅋㅋㅋ 우리는 포스터를 보면서. 신호등이 바뀌어서 녹색불이 되어 .. 2024. 2. 28.
난소암4기 항암일기_표적치료제와 함께 받은 약들 난소암4기 항암일기_표적치료제와 함께 받은 약들 표적항암치료제의 부작용은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며 임상을 요청한다.(정말 다양한가보다..) 표적치료제 니라파립(제줄라)의 대표적 부작용 탈모 메스꺼움 구토 피로 변비 손발톱이상 피부 가려움 피부 잘진 얼굴 화끈거림 구내염 코피 손발저림 기침 호흡장애 하지만 이보다 더 강력한게 있었다. 빈혈증세와 불면증이다. 그래서 이 불면증이 문제라. 자기전에 먹는걸 추천한다는 말을 하신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잘 수 있다고 말이다. 무섭다. 무슨 알약이길래.. 비싸기도 하지만.. 대체.. 함께 처방받은 약제들을 기록해본다. 삐콤 - 면역력이 떨어져있으니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다 졸피뎀 - 수면제이다. 이 알약은 꾸준히 먹으면 문제가 발생한다. 그러기에 꾸준히 먹는걸 추천하지.. 2024. 2. 25.
난소암4기 투병일지_ 항암6차후 표적치료로 넘어가며, 도움의 손길을 구하다 난소암4기 투병일지_ 항암6차후 표적치료로 넘어가며, 도움의 손길을 구하다 그간의 일들을 돌아보자니 누가 그랬던가 '한 여름밤의 꿈'과 같았다라고.. 조금 더 과장을 보태보면 '한 여름밤의 악몽'과 같았다. 큰 산을 넘고 넘어, 이제는 살아있음에도 감사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곁에서 응원해주고,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분들을 보노라면, 나도 저럴 수 있을까 싶기도 하다. 참으로 감사하고, 감사한 일이다. BRCA변이(유방암 유전인자)는 음성이다. 곧 어머니로부터 유전이 되어서 암이 발생한것이 아니다. 게다가 HRD바이러스 양성(DNA를 깨뜨려 보았을때, 자가 재생이 되는 여부)이라서 표적항암치료제를 구강으로 먹을 수 있는 종류가 많지 않다 실제로 심평원과 약제비등의 논의등으로 우리의 손에 들.. 2024. 2. 25.
주 믿는 사람 일어나 (찬송가 357장) 알토,테너,화음,악보 주 믿는 사람 일어나 (찬송가 357장) 알토,테너,화음,악보 1.주 믿는 사람 일어나 다 힘을 합하여 이 세상 모든 마귀를 다 쳐서 멸하세 저 앞에 오는 적군을 다 싸워이겨라 주 예수 믿는 힘으로 온 세상 이기네 후렴) 믿음이 이기네 믿음이 이기네 주 예수를 믿음이 온 세상이기네 ​ 2. 온 인류마귀 궤휼로 큰 죄에 빠지니 진리로 띠를 띠고서 늘 기도드리세 참 믿고 의지하면서 겁없이 나갈때 주 예수 믿는 힘으로 온 세상이기네 ​ 3.끝까지 이긴 자에게 흰 옷을 입히고 또 영생복을 주시니 참 기쁜 일일세 이 어둔 세상 지나서 저 천성 가도록 주 예수믿는 힘으로 온 세상이기네 악보 다운로드받으러 가기 http://예배자.com/index.php?mid=part&document_srl=13138 화음연습 알.. 2024. 2. 24.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 알토,화음,악보 (온누리교회)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다시 오실 왕 여호와께 오직 주만이 나를 다스리네 나 주님만을 섬기리 악보 다운로드 http://예배자.com/index.php?mid=part&document_srl=13164 화음연습 알토파트와 테너파트를 연습하고 함께 찬양하면 더욱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화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합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257 알토 두 xn--2h3b13pw7a.com 예배자닷컴에는 악보와 화음, 예배인도와 여러가지 예배에 관한 모든것을 나눌 수 있습니다. 2024. 2. 24.
구원으로 인도하는 (찬송가 521장) A B Bb C D Db E Eb F 구원으로 인도하는 (찬송가 521장) A B Bb C D Db E Eb F 구원으로 인도하는 (찬송가 521장) A-B B-C Bb-C C-D D-E Db-E E-F Eb-F 1.구원으로 인도하는 그 문은 참 좁으며 생명으로 인도하는 그 길은 참 험하다 우리 몸에 매여있는 그 더러운 죄짐을 하나없이 벗어놓고 힘써서 들어갑시다 구원으로 인도하는 그 좁은 문 들어가 영생으로 인도하는 그 생명길 갑시다 2. 이 세상의 많은 사람 큰 문으로 들어가 넓은 길로 갈지라도 멸망 길로 끝나니 세상 헛된 부귀영화 모두 내어 버리고 주의 말씀 순종하여 그 생명길로 갑시다 3. 구원의 문 열렸으니 주의 공로 힘입어 주저말고 들어가서 생명길로 갑시다 구원의 문 닫힌 후엔 들어가고 싶으나 한번 닫힌 구원의 문 또 열려지지 않으.. 2024. 2.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