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서래마을 맛집_커피 로컬 Local #서래마을커피

by letsPraise 2024. 10. 7.
반응형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프랑스인들이 살았었던 마을이기도 하며, 현재도 프랑스학교가 아직 남아 있을 정도로 외국인들이 많이 살고있죠. 

그리고 여러맛집들과 포근한 주택가들이 즐비하죠.

자주 다니는 길이 아닌 방배언덕(방배중학교)으로 넘어가다가 좌측언덕에는 서래마을의 부촌이 있죠.

 

서울프랑스학교 바로 앞에 위치한 베이커리 로컬 카페입니다 

상호명이 로컬이예요 ㅎㅎ local

여기는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습니다.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울프랑스학교

학교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맛있는 빵들이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소? 비싸지 않은듯한 가격으로 형성되어져있습니다. 

저는 어느 카페를 가나 시그니쳐 메뉴를 먹어봅니다. 

'클라우드 모카' 이녀석으로 정했습니다.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메뉴판

메뉴 옆에는

마카롱, 케익도 있네요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머스캣 티 입니다. 

달콤한 포도향이 나네요.

서래마을 베이커리 로컬

이것이 시그니쳐 '클라우드 모카'입니다. 

달콤한초코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베이스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시그니처 커피 음료

 

기대하는 마음으로 홀짝

입술에 닿는 초코렛과 차가운 느낌의 크림을 지나

다소 뜨거운 에스프레소가 넘어오면서 달콤한 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커피와 달콤함은 이길 자가 없습니다. ㅎㅎ

 

맛평가

더보기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생각나는 느낌입니다. 

해가 내리쬐는 어느날, 이 앞에서 커피를 마신다면

프랑스학교 아이들의 재잘거리며 떠드는 소리가 밖에까지 들려옵니다. 

무언가 정리하고 싶을때 한번 가볼만 한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