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3대맛집 #돈까스 #토리돈까스

by letsPraise 2024. 10. 4.
반응형

토리돈까스

주차는 백주년기념관에 세웠습니다. 

주차만 좋으면 참 좋을텐데..

 

전국 3대 돈까스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찾아가봤습니다. 

동덕여대 앞에 위치해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구요

바로 앞에는 불교 건물이 아주 으리으리하게 있습니다. 참고요~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동덕여대에서 내려오는 길에 왼쪽에 있습니다. 

아까 말했지만, 오른쪽에는 불교 무슨 사찰 본부 건물이 으리으리하게 ㄷㄷ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여기가 입구입니다. 이삭토스트가 있네요.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전국 돈까스 맛집 3곳 중에 3위입니다. 

설마 하며서 들어가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아니 1위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입구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시그니쳐 메뉴들입니다. 

다 먹어보고싶네여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실내는 2층인데, 엄청 좁습니다. 

테이블이 대략

6인석 1개

4인석 4개

2인석 3개

정도 됩니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수제스프부터 기대되게 만드네요 ㅎㅎㅎㅎ

건강식!!!!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토리.. 일본말인지 알았더니

도토리에서 따왔다네요

도토리돈까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기본반찬과 스프가 나왔습니다. 

게눈감추듯이 먹어버렸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부드럽고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수저셋트, 경양식느낌나네요 ㅎ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대학가 답죠? 그런데 다 맛있을것 같아요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메뉴판

메뉴판 뒷장

매운소스 추가500원이 눈에 띄네요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내부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토리콤비

토리콤비입니다. 돈까스+생선까스

맛이 어떤지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칼질부터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속이 꽉찼네요 와우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토리정식

토리정식

돈까스+생선까스+치킨까스+함박스테이크

엄청 푸짐하네요 와.. 장난 아닙니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파스타치즈돈까스

아니 이건!!!

돈까스인데 속을 열어보니 파스타와 치즈가 듬뿍들어가있는데

정말 신기한 맛이였습니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식전빵인데 오뚜기 딸기잼 조합

천상의 조합입니다. 참을 수 없이 먹었습니다. ㅎㅎ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매운소스 500원

함께 나왔습니다. 매운소스 500원

어떤 맛일지 기대됩니다.

 

동덕여대 맛집_토리돈까스

 

정말.. 맛나네요..

맛평가하고 깔끔하게

 

맛평가

더보기

재방문은 당연히 200% 또 오고 싶네요. 

식사대접장소로는 아쉽지만, 친한분들과 온다면 손색이없습니다. 

남산돈까스보다 만배는 맛있습니다ㅠㅠㅋ

바삭하고, 속은 고기로 꽉차있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소스가 입맛을 당깁니다. 

거기에 매운소스는 금상첨화입니다. (뒤로갈수록 매워지는 크레센도 매운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