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하남맛집_하남숯불닭갈비 + 더 이상 춘천에 가지 않아도 된다!

by letsPraise 2024. 6. 26.
반응형

 

그렇습니다. 제목그대로 입니다. 

하남맛집_하남숯불닭갈비 + 더 이상 춘천에 가지 않아도 된다!

더이상 춘천까지 가지 않아도 됩니다. 

하남에, 숯불에 닭을 구워먹는 아주아주 맛있는 닭집을 찾았습니다. 

기가막힌 장소입니다.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아우 .. 아직도 이 맛이 입에서 떠나지 않아요

계속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

맛이 강하지 않고 순해요. 간이 안되어져있는 건강한 맛이랄까요

막국수도 기가 막히게 맛있구요

더덕이 진짜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도 쫙 빠지구요. 아...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연애인들이 오기 시작하면서 유명해진 집이라고 하네여

이 옆에도 또 있어여

이만큼 더 있어여 ㅎㅎㅎ

어마어마하게 맛집 인증되나여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한쌈 싸서 먹어봅니다.

아옹!! 또 먹고싶네여

정말 맛있었어요 ^^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외부에도 야외테이블이 준비되어져있습니다. 

사람들이 가득찹니다. ㅎㄷㄷ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3인셋트를 먹었는데도 엄청났습니다. 

거기에 간장1인추가했는데요, 적절했습니다. 

 

하남숯불닭갈비_하남 맛집

이거 이거 귀여운거 어쩔거야

하남은 특이하게도, 애완견을 많이들 키우시기에

필수가 된것 같습니다. 

애완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애완견의 메뉴까지 있습니다. 

닭가슴살 6900원!!!

 

 

맛평가

더보기

정말이지, 춘천에서 군인들을 위해 만들었다던 철판에 볶아먹는 맛이 아닌

왕에게 진상하기 위해서 숯불에 구워먹었었던 전통 그대로 지킨맛이지만,

이렇게 슴슴하게 음식을 잘해서, 장사가 잘되는것 같습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나 좋았습니다. 재방문율200%입니다. 

어르신들, 친구들 모임있을때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