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부산여행] 송도 해상 케이블카

by letsPraise 2024. 1. 15.
반응형

부산에 왔습니다.
단체로 숙소에 들어가기 전에 뭔가 해야 합니다
그럴 땐 바로!!!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탑시다

그런데 요금이 사악합니다 ㄷ ㄷ

아래가 투명한 크리스털로..

송도해상케이블카 금액표

매표소

전자매표소도 있는데 사람이별로 없네요


이제 줄을 서서 탑승을 시작해 봅시다.
최대 8명까지인데 입구에서 안내원이
인원분산을 시켜줍니다.
커플은둘만태워주고요~~

반대편에 도착했습니다.
각종 새해 행사를 하네요.

길 따라 이동해 보면, 송도용궁구름다리라고 있습니다.
세상에 입장료가 천 원입니다!
단체는 할인해서 700원!!!

용궁다리는 조금 돈이 아까웠습니다.ㅎㅎ

그 아래언덕으로 내려가면 카페가 하나 위치해 있습니다.
EL.16.52입니다.

여기도 가격이 엄청나네요 ㅎㅎ
그래도 뷰도 좋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냅니다.

#부산
#송도
#케이블카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