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

내 계좌 한눈에,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를 받아보세요.

by letsPraise 2018. 2. 22.
반응형

내 계좌 한눈에

서비스를 아시나요?

 

내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은행의 계좌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잊고 있었던 내 돈을 찾을 수가 있답니다.

저도 포스팅을 위해서 23,868원을 찾았습니다. ㅇ_ㅇ?ㅋㅋ

 

 

먼저 사이트를 찾고 검색해줍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그냥. '내 계좌 한 눈에' 라고 치면 됩니다.

또는 링크로 들어가세요.  https://www.payinfo.or.kr/payinfo.html

 

들어와보니 깜짝놀랐습니다.

이건 무슨... KFC가 생각나는건 저 뿐인가요 ㄷㄷㄷ

 

 

계좌 통합 조회로 검색을 해봅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그러기에 공인인증서가 있는 컴퓨터에서 시도하시는게 빠르겠죵

 

 

다음으로 휴대폰인증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막히는 경우도 있더랍니다.

저는 거래은행에 핸드폰등록을 마쳐놓은 상태라(아마 다 되어져 있으실..)

 

 

그러고 났더니 제가 알고 있었던 3군데의 은행외에 한군데가 더 있는것입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클릭하여 조회하였더니

2만3천원정도의 돈이 묵혀져 있더랍니다. (그 사이 이자가 붙었는지 868원이야...)

 

계좌를 해지함과 동시에 본인 계좌로 이체가 가능합니다.

하라는대로 죽 하다보면. 한번클릭에

계좌를 없애면서 돈을 당겨올 수 있습니다.

 

싱기방기

 

잃어버렸던 돈 찾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