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콤 이야기

두물머리 연핫도그 _ 피할 수 없는 이 맛

by letsPraise 2024. 2. 15.
반응형

두물머리(양수리)를 지나게 된다면
이거 안먹고 지날 수가 없습니다. ..
시간이 흘러도 맛연구에 진심이셔서, 변하지 않는 맛
(아 물론 지금은 직원들이 레시피대로 만들고는 있습니다)

두물머리에 연핫도그가 서로 원조라고 판치기 직전입니다. 
그러기에 이 장소를 꼭 기억해두시면 좋겠네요. 
원조의 원조의 원조의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원조. 뭐 이런집들 있잖아요.

비닐하우스에 위치합니다. 
비가와도 판매하겠다는 굳은 의지!!ㅋ

두물머리 연 핫도그

네, 저는 바를수 있는 만큼 발라달라고 합니다. ㅋㅋ

맛은 두 종류입니다. 

일반맛과

매콤한맛

저는 매콤한 맛을 좋아합니다만, 소스가 매운게 아니고, 안에 들어가있는
소세지의 매콤함을 말하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두물머리 연 핫도그 생명을 살리는 가게

이런 좋은일을 하시다니...

돈쭐내시죠!!!

 

두물머리 연핫도그

살짝 어울리지 않게 산미구엘을 판매하다니..

320미리에 5000원!!

연핫도그는 반죽에 연잎을 넣었기 때문에 연핫도그입니다!!

(누가 그러시더라구요, 연해서 연핫도그라구... ㅠㅠㅋ)

 

이제는 레시피대로 제작을 하기 때문에

맛이 크게 달라지지 않는 상태가 되었습니다만

장인정신은 사장님이 직접해야 하는 맛인데 ㅠㅠ

차라리 얼굴은 가릴 수 있는 오픈된 주방이였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너무 젊으신 알바분들이 이러고 있으니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연핫도그 인증 항공샷

이거 필수죠

이거 안하고 먹으면 섭하죠

다른분들의 핫도그와 다른 제 핫도그의 설탕량이 보이시나요?

(사실 더 발라줘 하고 싶었지만, 이제는 칸막이가 생겨서 말을 못하네요 ㅠㅠ)

 

두물머리 연핫도그 커플

두물머리에 데이트를 하러 많이들 오시기 때문에

이러한 데이트코스로 하나사서 달콤하게 드시면서

한바퀴 걷고나면 사랑이 싹트는것 같아요

 

두물머리 연핫도그 좌석

이렇게 앉아서 한참을 웃으며 먹어보아요

 

두물머리 연핫도그와 아류작들의 대결

그렇습니다. 어디나 유명해지면, 근처에 다른 원조집이 생기기 마련이죠

연핫도그도 상당히 몸살을 앓았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는 분들은 압니다. 

문제는 처음오신분들이 다른곳을 가보시면서, 그곳이 원조라고 우기면 상황이 이렇게 되는거죠 ㅎ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맛으로 승부를 보시면 됩니다!! ^^

두물머리 연핫도그 쓰레기장

깔끔하게 정리를 잘 해 놓으셨습니다. 

어느 유원지를 가도 이게 문젠데. 아주 잘해놓으셨습니다. 

박수!!

두물머리 연핫도그 광고
두물머리

오늘은 두물머리 연핫도그를 둘러봤습니다. 

언제와도 기분이 탁 트이는 이유는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양수리(두물머리)의 강물이 정말 코 앞에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두 강이 만나 한강으로 이어지는 이곳이 시원하기 때문이기도합니다. 

또한 사람들의 즐거운 웃음소리가 가득하기에

언제나 이곳은 즐겁습니다. 

맛평가는 따로 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재방문의사는 언제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