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찬송가편곡악보

나를지으신이가하나님(하나님의 은혜)D,E,F 코드편곡 [가사,악보]

letsPraise 2017. 2. 9. 17:43
반응형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 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하나님의 은혜(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가사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찬양(CCM)/악보/가사]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찬양 코드편곡]

 

원곡은 F키로 되어져 있습니다. 그런데 불러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높습니다.

이건 Solo용으로 만들어진 곡임을 알수 있죠.

준비해보지 않고 이 악보로 준비된 예배에 참석해본 적이 있는데. 인도자도 울고 회중도 우는 일이 있었다는...ㅋ

 

예배용으로는 D코드나 E코드를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D코드를 추천드립니다.)

 

E코드로 편곡되어진 악보입니다. 활용하시기에 좋으실듯합니다.

D코드로 부르시기에 편하지만. 이 악보를 활용하시면 될 것같네요.

]

[하나님의 은혜 D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D / 하나님의 은혜 코드편곡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코드편곡]

 

 

반응형